본문 바로가기

선명한 노안교정/백내장 이야기

백내장과 난시를 동시에 해결해주는 아크리소프 토릭 인공수정체

수정안과's 백내장

백내장과 난시를 동시에 해결해주는 아크리소프 토릭 인공수정체 

 

 

안녕하세요 백내장수술 잘하는 수정안과입니다. : )

오늘은 백내장과 난시를 동시에 해결하는 아크리소프 토릭 인공수정체를 소개해 드릴게요.

난시가 있으신 분들~ 백내장 치료 하시면서 난시도 함께 치료하세요.

 

 

 

  

아크리소프 토릭 인공수정체는 백내장수술 후, 각막에 난시가 있는 환자에게 안경으로 교정 하지 않고도 먼 거리를 또렷하게 볼 수 있도록 개발한 백내장과 난시를 동시에 해결 할 수 있는 인공수정체입니다.

미국FDA 허가 시 제출한 임상 시험을 보면 양쪽 눈이 다 시술받은 환자의 97%가 백내장 수술 후 안경을 통한 교정 없이 원거리를 볼 수 있다고 보고했어요.

 

아크리소프 토릭 인공수정체는 1991년 이래로 이미 전세계적으로 4천만개 이상 시술되어 온 인공수정체로써 인체에 적합한 재질로 만들어져 있어 후발성 백내장 등의 수술 후 부작용을 줄이는 동시에 인체에 유해한 청색광선을 걸러주어 환자의 망막을 보호 하는 기능도 가지고 있어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난시가 없는 눈

정상적인 눈의 각막 표면은 농구공과 같은 형태의 구면을 가지고 있어요.

광선을 각막을 통과하여 망막에 초점을 맺어 상을 맺히게 합니다.

 

 

난시가 있는 눈

각막은 완전한 일정한 구명의 형태로 되어 있어야 하는데 안구의 약 30% 정도는 럭비공처럼 일그러져 각막의 표면이 일정하지 못하여 시야가 일그러져 보여요. 각막 난시라고 불리는 이런 일정하지 못한 각막 표면은 고아선이 한 점으로 맺히지 않아 선명한 상을 제공하지 못하기 때문에 흐릿하고 일그러진 시야의 원인이 돼요.

 

백내장과 각막난시를 모두 가진 사람이 난시를 교정하지 않는다면, 백내장을 제거하더라도 수술 후 우수한 원거리 시야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  

 

저희 수정안과는 부산/경남 백내장,노안/난시교정수술 1병원이랍니다.

 

국내 대규모 백내장 수술실 완비, 최첨단 수술 장비, 25년의 임상경험과 축적된 기술을 보유한 9명의 백내장 수술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어요.

 

 

얼마 전 5 21일에는백내장 수술 33,000례를 돌파했답니다

저희 수정안과는 고객 감동을 위한 의료서비스를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