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이벤트·새소식/수정안과 맛집

부산 북구 화명동 맛집 낙동강 특양곱창 / 부산양곱창 / 부산양대창

부산 북구 화명동 맛집 낙동강 특양곱창


안녕하세요~ 오늘은 부산 화명동에 있는 양곱창 맛집 "낙동강 특양곱창"을 소개해 드릴게요.



 

 
회식으로 뭘 먹지~~ 맛집을 생각하다가 화명동에 있는 "낙동강 특양곱창"으로 고고~!!
 

 

 

 

대창과 곱창이 섞인 모둠양을 시켰어요~




 

밑반찬과 굽히기 시작하는 곱창&대창들.. .지글지글..

침이 고입니다 ㅎ




 

 

 
빨리 맛을 보고 싶네요~

버섯과 감자와 함께 지글지글

 


 

곱창을 찍어먹는 소스에요.

곱창을 잘라서 소스에 찍어먹었어요.

곱창과 대창은 냄새가 전혀 안나 비리지 않았어요.

가격에 처음에 약간 흠짓 했지만, 가격이 비싼 이유를 맛을 보고 알았네요^^

질기지도 않고 고소합니다~


특히 소스에 찍어먹으니 느끼하지 않아 많이 먹을 수 있었어요.





점점 바닥을 보이고 있네요 ㅎ




고기를 다 먹고 곱창 전골 小를 시켰어요.




곱창 전골도 전혀 냄새가 나지 않았고

국물이 깊은 맛이 느껴지면서 맛있었어요.

너무 짜지도 않고 안에 들어있는 곱창도 고소했어요.


또 가고 싶네요~~ ^^

추천합니당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