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이벤트·새소식/수정안과 맛집

진갈비가 맛있는 부산맛집 덕천동 외식1번가 / 북구 덕천 맛집

진갈비가 맛있는 부산맛집

덕천동 외식1번가



안녕하세요 수정안과입니다^^

회식으로 덕천에 있는 외식1번가에 갔어요~~!!


전 외식1번가는 처음이라 기대기대^^

 

 


예약을 늦게하는 바람에.. 룸말고 테이블로..

다음에는 꼭 일찍해서 룸에서 먹겠어요 !




 

뭐 먹지~ 고민하다가 제일 맛있어 보이는 진갈비살 주문했어요~




 

런치 가격이 저렴하네요~!

먹어보고 맛있으면 런치때 한번 와야 겠어요.





 

기본세팅 시작하네요

사람은 7명인데 넓은 좌석이 예약이 다 차서

6인용 테이블에 앉았어요.


그런데 6인용에 6명만 앉아도 좀.. 비좁을듯..

접시들이 다 커서 복잡했어요.

 



 

장아찌도 넘넘 맛있고

특히 요~~!! 백김치가 시원하고 너무 맛있었어요.

고기랑 같이 먹으니 꿀맛




주문한 진갈비가 나왔어요~

저는 육회도 너무 좋아하는데..

맛있겠네요




 

 
굽기 시작.. 지글지글... 육즙을 지키기 위해

조금만 뒤집기 ^^

장아찌 등 각종 야채와 함께 먹으니

입에 꼭~ 맞더라구요



 

 

진갈비를 먹고나니 배가 좀 찼지만...

양념을 안먹어 볼 순 없죠..

양념 갈비를 시켰어요.

급하게 구워서 먹는다고 굽기 전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ㅠ


 



뼈는 모아서 손으로 잡고 뜯기!!




 

 

양념갈비에 냉면이 빠질 수 없죠???

죄송해요....

폭풍흡입한다고.. 사진을 못찍었네요...


숟가락에 갈비와 냉면을 같이 얹어서 한입에 쏙~ 다 먹었답니다 ^^


 

 


늦게까지 열심히 먹고있는 저희 테이블에

서비스 후식이 들어왔어요 ^^

곧 크리스마스라서 롤케익에 크리스마스 장식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