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이벤트·새소식/수정안과 맛집

맛있는 부산 맛집 부산 덕천복집 / 복갈비, 복튀김, 복해물탕, 복국 부산맛집

복갈비, 복튀김, 복해물탕이 맛있는 부산 맛집

부산 덕천복집


 

 

수정안과에서 덕천 복집을 방문했어요~!


우선 복튀김과 복갈비를 주문하고 기다리니 밑반찬이 나옵니다.




복집에 오면 복으로 배를 채워야 하는데...

저는 초밥을 너무 좋아해서 ㅠㅠ 두고 볼 수만 없었네요..

맛있어요 초밥 ^^




5명이라 상2개를 차지했어요 ^^

죽, 찹살떡, 초밥, 샐러드 등등 종류가 많네요~




한사람씩 시원한 복국이 나왔어요~

맑은 국물이 시원하고 너무 맛있었어요.




저는 복국을 몇번 먹어보았지만 복갈비와 복튀김은 처음!!

완전 기대기대!

따뜻한 복튀김은 담백하고, 복 요리중에서 제일 맛있었어요.


튀김옷이 조금만 더 얇았더라면~ 하는 약간의 아쉬움이 있었지만 괜찮았어요 ^^

자꾸만 손이가던 복튀김~







복갈비 짜잔~

저는 복갈비라 간장양념을 상상했었는데요,

매콤한 해물찜, 아구찜 양념 맛이었어요.

콩나물과 복을 함께 김에 싸먹었답니다.

괜찮았어요.





헉.. 복갈비보다... 그 양념에 볶음밥을 해먹으니 더 맛있는거 있죠!


볶음밥은 거의 다 드시고 직원에게 해달라고 하면 만들어 주십니다 ^^

맛이 너무너무 굿~~




복 해물탕을 시켰어요.

직원분께서 살아있는 문어를 가지고 오셨어요!

어느정도 끓인 후 살아있는 문어를 투척!!


격렬하게 저항합니다. ㅠㅠ





문어가 불쌍하긴 했지만...

전.. 문어를 너무 좋아해서 ㅠㅠ




직원분께서 잘라주시니, 얼른 건져서 초장을 발라 한입에 쏙~

너무 익기 전에 드셔야 맛있어요 ^^





 

 

해물탕을 먹으면서 굴과 함께 "화요"라는 술을 마셔보았어요.


우선 굴이 너무 싱싱하고~ 전혀 비리지 않았어요.

복집인데.. 굴이 너무 맛있다는... ㅎㅎㅎ


하지만... 술을 못하는 저는 화요는 잘 못마시겠더라구요 ㅎㅎㅎ

술 잘드시는 분들을 괜찮아 하시는 듯 ^^



룸으로 되어있어 조용해서 마음에 들었어요.

시끄러운 곳에서는 정신도 산만하고 불편하더라구요..


천천히 먹으면서 대화를 편하게 나눌 수 있는 곳이었어요. 추천합니다~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