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이벤트·새소식/수정안과 맛집

부산 덕천 치킨 맛집 블랙 꼬끄(BLACK COQ) / 덕천 치맥 맛집 / 크림 바게트 치킨

덕천 치킨 맛집, 덕천 치맥 맛집

블랙 꼬끄



안녕하세요 부산 북구 덕천동 수정안과입니다^^

오늘은 덕천동에 치맥 전문점, 블랙 꼬끄를 소개해 드릴게요~



 


 

치느님과 맥주...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죠?

오늘도 덕천을 헤매다가 생긴지 얼마 안된 블랙 꼬끄를 방문했어요.. 두근두근


추워서 급 들어오느라 외부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ㅠㅠ


내부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어둡지만, 테이블 위의 전등이 밝았어요.





테이블 위 뼈 담는 통과 색색깔 휴지케이스가 있네요.

생긴지 얼마되지 않아 깔끔 ^^ 좋아용




메뉴는!


( 뼈 있음 : 후라이드 치킨, 양념 치킨, 매운양념 치킨, 간장 치킨, 불고기 치킨 - 각 16000원

뼈 없음 : 순살 치킨(16000원), 양념 순살 치킨(17000원), 크림 바게트 치킨(18000원) )


맥주는 생맥, 수입맥주, 소주 가 있고

사이드 메뉴는 감자튀김, 치즈스틱, 츄러스, 아이스크림 등이 있었어요 ^^


고민고민하다가, 크림 바게트 치킨과 생맥 주문!!!





색깔이 예쁜 접시와, 딸기요거트 드레싱이 올라간 샐러드가 나왔어요


장사가 잘 되서 그런지 주문  후 좀 기다려야 했어요 ㅠㅠ 샐러드를 아껴 먹으면 계속 기다림....
 

 


드디어 나왔어요 ~~


크림 소스에 땡초가 들어가서 매콤했어요.

바게트와 면 아래에 순살 후라이트 치킨이 깔려있었어요.


양이 많이 보이진 않았는데,

둘이서 먹었는데... 배 터지는 줄알았어요 ㅠㅠ 생각보다 배가 많이 차더라구요 ㅎ



 

 

 

바게트를 매콤한 크림소스에 찍어서 맥주와 함께 ^^ 굿



 

치킨도 크림 소스랑 곁들어 먹으니 매콤하고 담백했어요.

소스가 약간 짠 것도 있었지만, 맥주와 함께 먹으니 별로 거부감은 없었어요.

매콤한 것도 심하게 맵진 않고 딱 좋을 정도로 매콤했습니다.


하지만 싱거운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른 메뉴를 추천할게요 ^^

 



다음에 또 가고 싶네요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