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이벤트·새소식/수정안과 맛집

덕천 디저트가 맛있는! 디저트 카페 백설공주 / 부산 덕천 마약옥수수 / 부산 덕천 디저트

덕천 맛집, 덕천 디저트가 맛있는 

디저트 카페 백설공주



안녕하세요 수정안과입니다.

오늘은 디저트 카페 "백설공주" 덕천점을 소개해드릴게요^^


점심시간을 이용해 서둘러 다녀왔어요^^



 

 


실내가 이렇게 어둡진 않았는데,

제가 폰카로 대충찍어서 ㅠㅠ 어둡게 나왔어요.


분위기 괜찮습니다. 점심시간에 가서 그런지 어린 학생들이 대부분이었고 조용해서 좋았어요.




 

 

뭐먹지!! 뭐먹지???

한참 고민과 상의끝에





이렇게 주문 ㅋ

밥을 먹고 왔고, 사람은 3명이지만.. 차도 마시고 디저트도 먹습니다^^




주문하고 기다리다 주변에 사람들이 뭘 주로 먹는지 둘러봤어요.

많은 분들이 마약옥수수를 흡입하고 계시더라구요!!


4000원 가격으로 둘이서 디저트로 먹기에 좋을 것 같았어요.

마약옥수수를 먹어보지 못한 저는... 먹고싶네요 ㅠㅠ 비주얼이 너무!!


담에는 마약옥수수 먹으러 가야 겠어요 ^^




 

 

 

 

 


기다리는 동안 잘 꾸며진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 감상 ㅎ

일곱난쟁이도 눈에 보이네요




점심시간은 짧은데, 주문이 많다보니.. 케익류는 포장을 맡기고

음료만 먹고 가기로 했어요^^


바나나초코라떼 2

카페라떼 1


엄청난 양의 바나나초코라떼!!! 그 맛은?





 

 

사진을 보면 초코는 바닐라 라떼 아래에 깔려있어요.

빨대로 먼저 바닐라 라떼를 머금은 후 아래의 초코를 다시 흡입!

함께 먹으니 입에서 살살 녹아요...


완전 추천합니다 ㅠㅠ 너무 맛있어요.



 

 

순식간에 다 먹었어요 ㅎ


카페라떼 맛도 괜찮았어요.

갠적으로 우유 맛이 강하게 나는 카페라떼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

씁쓸 달콤해서 괜찮았던 것 같아요.


 
 

 


사무실에 와서 케익을 꺼냈어요^^


도쿄밀크롤 / 딸기를 품은 화이트 치즈 생크림


갠적으로 딸기를 품은 화이트 치즈 생크림 추천합니다!


도쿄롤도 괜찮아요. 하지만 몇입만 먹으면... 느끼하다는 단점이 ㅋ

딸기를 품은 화이트 치즈 생크림은

생크림과 치즈와 부드러운 빵이 딸기와 함께 잘 어울러져서 다 먹고 나서도 감탄 + 감탄 ㅋ



이상. 정말 솔직한 후기였어요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