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이벤트·새소식/수정안과 맛집

덕천 올타 미스터스시 / 부산 미스터스시 덕천점 [덕천 스시맛집/부산 초밥맛집]

덕천 스시맛집, 부산 초밥 맛집

덕천 올타 미스터스시



오늘은 덕천에 얼마전에 오픈한 미스터스시를 다녀왔어요.

저는 두실에 있는 미스터스시를 주로 가는 편인데요.

덕천에는 처음 ^^


 

 

 

퇴근하고 7시 안되서 바로 갔는데..ㅠㅠ

빈자리가 없네요.


그마나 있는 자리는 벽보고 앉는 자리가 있었어요.

저와 일행은 벽을 보고 나란히 앉았어요.

자리가 아쉬웠지만.. 그만큼 맛있으니까 이렇게 자리가 없는거겠죠? ㅎ



 

  

 

앞에 보니,

주문과 동시에 초밥을 만들기 때문에 기다리는 시간이 다소 소요됩니다.

라고 적혀있네요 ㅎ


연어초밥도 좋아하지만, 뭐니뭐니 해도 저는 특선초밥이 맛있더라구요.

연어초밥과 특선초밥은 둘다 14,900원입니다.


특선초밥 2 주문!




 

기본 반찬입니다.

샐러드를 주네요~

배고파서 샐러드 흡입 ^^



 


드디어 나왔어요~!

한 줄로 정렬된 초밥들 ㅎ


다 맛있지만, 저는 살짝구운 새우 초밥이 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요.

 




먹는데만 집중하느라 사진을 많이 못찍었네요 ㅠㅠ


전체적으로 맛은 굿입니다^^

가격대비 괜찮은 것 같아요~